w 회원가입 로그인

°  새 식구 벤찌  °



붕붕씨빅아

새집 주께 헌집 갖다주자~


Saturday, August 8, 2015
02:38:44 AM + -
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

  Name     Password 

°  울 집 공사 중  °


벽에 금이 쫘아아아악~

이 퐝당한.

멘붕을 이겨내고 모든 것을 내려놨더니 뭐..ㅋㅋ

위험(?)한건 아니고 '성형수술'하면 괜찮다하여

오늘 우리집은 수술 중!ㅎㅎㅎ


이사 들어오기 전에 흰색으로 칠한 벽인데

이 참에 새로 색도 예쁜걸로 골라서 다시 입힐 작정임.


집쥔이 되니 별 평생 안해본 일도 하고

인생 재밌네 그려.


3/4 백수에서 주6일 풀타임 됨.

(백수의) 아름다운 나날들이여, 안뇽~


Thursday, June 11, 2015
06:28:54 AM + -
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

  Name     Password 

°  050715  °


헐.. 영주권 승인 나왔음.

올해 이루고자 했던 가장 큰 것 두가지를 상반기에 해결! ㅎㅎㅎ

나머지 하나는 아마 올해는 힘들 듯 하고 내년으로 미룸.

그럴라믄 또 열심히 달리 ㅎ


일단은 집 뼁끼칭하고 수리도 하고, 그 담은 이사.

뉴욕면허도 내고 잡 시츄에이션 정리 좀 해놓고.

여러가지 세틀다운이 절대로 필요.


요즘 넘 정신없고 생각할게 많다보니

맨날 새벽에 잠깨고 낮에 졸고..ㅠㅡ




Friday, May 8, 2015
08:33:42 PM + -
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

  Name     Password 

°  1st Day as Homeowners!!!  °



어제가 클로징임. ㅋㅋㅋ

아직도 실감 안나지만 뭐 그리 대단한 일..이쥐!!!!!! ㅋㅋㅋㅋ

아쓍, 내 집 생겼음.

욜라릐 신난 ynyn씨

41층임 ㅎㄷㄷㄷㄷ

열쇠받고 괜히 밤에 한번 가서 사진찍고 놀다 왔음.

부대시설 짱임! 놀러오셔들~ ㅎ

Wednesday, April 15, 2015
11:18:38 PM + -
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

  Name     Password 

°  D-1  °


내일 클로징.

한국인의 로망

first time home owner가 됨 ㅎ

거의 융자라 뭐 정말 내 집은 몇 프로 되지도 않겠지만서도.


대낮에 가서 다시 보니

뼁끼칠도 해야해 타일도 갈아야해 생각보다 일이 많이 보이더라만

내 집이쟈네??

희한할쎄 ㅋㅋㅋ



Monday, April 13, 2015
01:19:16 PM + -
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

  Name     Password 

°  크림치즈파운드케익  °


설탕 팍 줄여서 150g

소금 꼬집꼬집

베킹소다 5g 추가

Monday, March 9, 2015
12:15:04 PM + -
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

  Name     Password 

°  몰 베이킹, 베이킹, 앤 베이킹...  °



슈크림 에클레어 홈메이드, 가장 최신작




고구마 파운드 케익, 초대박, 지얭 생일선물!! ㅎㅎ

http://m.blog.naver.com/jenkong07/90184013988

Friday, March 6, 2015
12:21:57 AM + -
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

  Name     Password 

°  3000  °


헐...






Friday, March 6, 2015
12:19:30 AM + -
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   ·

  Name     Password 
목록글쓰기
  [1][2] 3 [4][5]..[58]다음
Copyright 1999-2023 Zeroboard / skin by ˚ LOUAHN ˚